KNIGHT ONLINE

게임 다운로드테스트 서버

Home > 나이트가이드 > 배경 스토리

Synopsis

세상은 카루스엘모라드라는 거대 제국으로 나뉘어 전쟁을 벌이고 있다.
서로에 대한 증오를 온 몸에 새겨 넣고 서로를 죽이기 위해서 흰 이빨을 들이 밀고 있다.

이제 카루스 제국도 100년이라는 전통을 가지고 있지만 왕위에 대한 정통성은 아직 확립되지 않았고, 힘이 있는 자 중에서 신전의 신탁에 의해서 선택 받은 인물을 국왕으로 선출하는 것을 제도화 하였다.
즉 힘이 있는 자가 통치를 하는 것이었다.
이것은 카루스라는 국가의 특성으로 정통성이 확립되지 않은 왕조가 들어서게 되면 그만큼 반대세력도 크기 때문에 나라가 위태로울 수 있다는 것에서 기인하였다.

엘모라드 제국은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만큼 왕족과 귀족들이 정통성을 가지고 가문에 대한 세습이 이루어 지고 있다. 물론 귀족들로 인해서 국왕을 탄핵할 수 있는 강력함 또한 가지고 있는 공화정형식의 귀족위원회가 존재하는반 절대왕권시대인 것이다.

현재는 양 국가의 반 왕정 세력에 의해서 전쟁이 일어나게 되었지만, 서로가 그만둘 수 없을 정도로 커지게 되었고 왕을 추종하는 인물들의 봉기의 움직임도 보이고 있다.

이제 양 국가 중에 한 국가가 완전히 멸망하지 않는 한 아도니스 대륙의 전쟁의 함성은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연대표
연도 주요사건
고대의 시대 천지창조
쿠르드력 1334년 아도니스 대륙을 지배하던 쿠르드 황가의 몰락으로 인해 여러 나라로 분열
1차 영웅시대 6인의 영웅들에 의해서 평정된 세상
쿠르드력 1542년 영원의 기사, 6인의 영웅들이 세운 6개의 나라들이 다른 군소 국가를 통합함. 대륙에 6개의 국가만 존재하게 된다. (헬스카렘-철의 도시, 뷰그란트, 에레니온-마도왕국, 엘모라드, 브리스비아, 아르드림-백색왕국)
쿠르드력 2132년 로고스의 부탁으로 사이퍼에 의해 파토스 소멸. 사이퍼가 루퍼슨 성의 주인이 된다.
쿠르드력 2137년 로고스가 사이퍼의 머리를 파토스의 머리에서 분리하고, 상자에 봉인하여 천궁의 입구를 봉인함. 파토스의 부활.
쿠르드력 2139년 멜로스가 다른 공간으로 사라짐
쿠르드력 2142년 아르드림 왕국 멸망
쿠르드력 2143년 뷰그란트 왕국 멸망
쿠르드력 2148년 파토스의 암흑 군단이 구성됨. 대륙에 남아 있던 4개의 국가가 연합군을 구성
쿠르드력 2151년 헬스카렘 왕국의 멸망. 엘모라드 왕국이 헬스카렘의 바바리안들을 흡수
쿠르드력 2154년 화이트 쉐도우 클랜 마스터 원정대 출발. (에키온, 스케이, 수도승 스마이트, 론, 엘프 에나이온) 그 후 4차례 원정대가 구성되었으나 모두 실패
쿠르드력 2155년 브리스비아 왕국 멸망
2차 영웅시대 마네스라는 1인 영웅에 의해서 구원되는 세상
쿠르드력 2156년 3차 연합군들에 의해 파토스의 암흑 군단 저지. 엘모라드 국왕이 시해됨. 다음 엘모라드 국왕으로 마네스 즉위
쿠르드력 2157년 에레니온 왕국 멸망. 마네스의 기도로 신이 응답
쿠르드력 2158년 피아나 기사단을 주축으로 한 마지막 원정대 출발. 7년 간의 긴 전쟁 끝에 마네스가 이끄는 피아나 기사단과 파토스가 동반 소멸
쿠르드력 2159년 엘모라드로 입성한 마네스는 신민정책을 통해 멸망해버린 왕국의 유민들을 받아들임
제국 원년 엘모라드가 전 대륙을 장악. 엘모라드는 제국력 선포
제국력 7년 마성의 자식들이 태어나기 시작함. 지그에논 출생
제국력 12년 엘모라드 사제들의 마족에 대한 탄압
제국력 15년 국법으로 마성의 자식을 노예로 인정.
제국력 36년 지그에논의 황야 탈출. 그를 따르는 무리를 엘모라드에서는 반역도로 규정하고 학살
제국력 39년 카루스 건국
제국력 42년 마성의 힘을 되찾기 위하여 어둠의 신전 건설
제국력 43년 엘모라드가 병드는 것이 카루스에서 만든 신전이라는 것을 알게 된 엘모라드인들은 원정대로 카루스 정벌에 나섬
제국력 44년 신생의 카루스는 루퍼슨성 앞쪽까지 밀렸던 전세를 뒤집지 못하고 그 자리에서 농성에 들어감. 결국 엘모라드가 먼저 쇠진하여 군사를 물리게 됨
제국력 47년 델로스 성주 등장
제국력 49년 칼루가 게이트 발견
제국력 55년 엘모라드에서 마의 힘에 대항하기 위해 빛의 신전 건설
제국력 57년 세르잔을 앞세운 대 군단이 세구라 평원에 전초기지를 건설
제국력 62년 최대 접전이였던 세구라 평원을 중심으로 양 국가가 대립
제국력 66년 길고 긴 젤타카른 전쟁의 종지부를 찍는 카루스의 세구라 함락
제국력 68년 루나전쟁 시작
제국력 69년 카루스 국왕으로 세르잔 즉위. 엘모라드의 역습
제국력 74년 엘모라드 마네스 국왕 서거. 엘모라드 국왕 마네스 2세 즉위
제국력 78년 대 마법사 텐토라의 미궁 발견
제국력 80년 2차 루나전쟁
제국력 88년 카루스 국왕 세르잔의 서거. 카루스의 내분
제국력 89년 엘모라드의 세구라 평원 함락
제국력 107년 데르가딘의 국왕 즉위
세계 - The World

붉은 노을 너머로 두 개의 푸른 달이 떠오르면 갈라진 땅의 틈새에서 깊은 잠에 빠져 있던 전사들의 망령이 깨어난다.
끝없는 전쟁과 거짓말, 뜨거운 지옥의 불길에서 탈출한 괴수들. 미나크 숲을 지배하던 녹색 안개가 걷히는 날 숨겨진 비밀의 문이 열린다.

눈물 - The Tears

잿빛 하늘에 붉은 비가 내릴 때
천상으로부터 버림받은 신, 파토스의 광기 어린 파괴가 시작되었다.
그러나 천상의 신들은 구원을 바라는 사람들의 기도에 응답하지 않았다. 생존을 위한 처절한 전쟁은 7년간 계속되어 전사들의 피는 대지를 적셨고 강이 되어 바다로 흘러갔다.
그리고 수 많은 영웅들이 남긴 무용담은 어머니의 노래가 되어 아이들에게 전해졌다.

눈물 - The Curse

여섯 왕국의 전사들로 이루어진 피아나 기사단은 대륙의 끝으로 도망친 파토스를 쫓았다.
스스로의 마성에 지배당한 파토스는 검은색 피를 흘리고 있었다.
파토스를 둘러싼 전사들은 천상의 신조차도 소멸시켜버린다는 금지된 마법진을 펼쳤다.
잠시 후.
'나를 핍박한 모든 인간들에게 검은 피의 저주가 있으리라!'
라는 파토스의 절규와 함께 거대한 빛의 소용돌이가 대지를 덮쳤다. 하늘이 푸른 빛을 되찾았을 때 그곳엔 아무도 남아있지 않았다.
피아나 기사단은 파괴의 군주 파토스와 함께 세계의 저편으로 사라진 것이다.

그리고 세월이 흘러 엘모라드에서 새로운 삶을 시작한 전사들은 파토스의 검은 피가 흐르는 아이들을 낳았다.
어떤 아이들은 광야에 버려졌고, 어떤 아이들은 도시의 어둡고 습한 지하에서 사람들의 눈을 피해 살아야 했다.
사람들은 저주받은 아이들을 마족이라 불렀다.

영원한 전쟁 - The War

사람들은 마족의 몸에서 뿜어져 나오는 마기로부터 자신들을 지키기 위해 그들을 학살했다.
살아남은 마족들은 엘모라드를 탈출해 이스칸즈 산맥 너머 얼음으로 뒤덮인 땅에 그들만의 국가 카루스를 세웠다.
그 후로 전쟁은 200년간 계속되었다. 이 두 세력의 전쟁은 서로의 영토를 차지하기 위한 정치적인 것이 아니라 각자의 생존을 위한 것이다.
플레이어는 이 두 세력 중 하나를 선택하여 자신이 속한 세력의 승리를 이끌어내야 한다.